하루동안/SUPER-HAN 맛집

[맛집 리뷰]혜화 맛집 <대포찜닭>

강철파파 2017. 12. 16. 15:32

대학로에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더북>을 보기 위해 왔다. 온 김에 혜화에서 맛볼 수 있는 여러 가지를 선택하다가 아내가 찜닭을 선택하여 <대포찜닭>에 오게 되었다. 오니 사람들이 여럿 기다리고 있다.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린지 15분 정도가 지나다 우리를 부르는 천사의 음성이 들렸고 천국으로 향하듯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어가 안내한 자리에 앉았다. 주문하기 명쾌하게 메뉴판이 되어 있었다. 인원수 선택, 뼈와 순살 선택, 맛의 강도 선택, 추가메뉴 선택! 우리는 2인 뼈 오리지날 매운맛! 치즈와 오징어튀김을 선택하였다. 아기자기한 메추리알은 애꾸가... 옴마니메추리가 되었다.

혜화 맛집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