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SUPER-HAN 맛집

[이수역맛집] 무한리필 <홍양꼬치>

강철파파 2019. 4. 7. 06:02

오늘 친구와 약속이 있었다.
지난 번 이수역에 대해 좋은 기억이 있어
또 이수역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이번에는 양꼬치!!
술보다는 안주를 우선하는 우리는
고르고 골라 양꼬치집으로 결정!!

12:30분에 만나 가게로 들어가니

12:00 오픈이라
아직 손님이 아무도 없었다​

무한 2인을 주문하고 얼마나
잘 나오는지 기다리니



빛깔 좋은 고기들이 나왔다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들은
양꼬치, 소꼬치, 삼겹살꼬치, 새우꼬치
닭똥집꼬치, 버섯꼬치 등 다양했다


우리는 주로 양꼬치와 새우꼬치,
약간의 삼겹꼬치를 주문하여 먹었다

양꼬치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쏙쏙 뽑아먹었다​
무한 타임은 2시간인데 먹고보니


이렇게 많이 먹었다

무한이 가진 단점은 양이 점점 주는 것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살이 오른 통통한 꼬치가
12개씩 리필할 때 마다 나왔다

양꼬치는 그냥 내살을 채우는
고기로만 생각했는데 여러 효능이 있었다


다이어트, 항암, 독성 해소
이건 만병통치약 수준이었다

2시간을 풀로 채우고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다

여러 효능에 질도 좋고 양이 푸짐한
‘홍양꼬치’에서 불토!!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