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SUPER-HAN 맛집

[송파위례맛집] < 블레싱 하우스 >(ft.유러피안 갬성)

강철파파 2019. 12. 24. 17:07

 

안녕하세요 슈퍼한입니다^^

 

오늘은 송파 위례에서 분위기 잡고 연인, 가족들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치 유럽의 한 식당에 방문한 듯한 인테리어와 퀄리티있는 맛으로 소문한 식당이에요

 

< 블레싱 하우스> 입니다

블레싱하우스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광장로 199 성희프라자 7층 704~6호

송파 위례에 위치한 성희프라자의 7층으로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고 편하고 도시가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어 좋은 인상이었습니다

 

평일, 주말 10:00 - 21:30

(마지막 주문 저녁 21:00, 점심 14: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시간을 꼭 확인하시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 #블레싱하우스인테리어

어떤가요?

저는 처음에 들어갔을 때 굉장히 엔틱하다~~ ㅎㅎ

제가 아는 고전적인 단어는 엔틱뿐이라서요 ㅎㅎㅎ

 

이탈리아에 신혼여행 당시에 식당, 숙소와 유적지에서 많이 봤던 그런 분위기에요 왜 유러피안 스타일이라고 하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가 아기자기 합니다^^

▲ 저희는 창가에 앉았어요 ㅎㅎ

지금은 허허벌판이지만 공원이 생기고 건물들이 다 들어서면 지금보다는 멋진 모습이겠죠

 

그리고 지금의 허허벌판도 눈이 쌓인다면 운치있는 경치를 보여줄 것 같아요

그래서 한 컷 찰칵했습니다

 

 

▲ #블레싱하우스메뉴

 

메뉴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와인도 많더라고요

 

요즘 와인을 마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서로 와인을 선물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잖아요

블레싱하우스에서 미리 와인을 체험하고 선물하고 나만의 와인도 찾아보세요^^

 

명란로제 파스타

수제버거

하와이안 그릴 스테이크 부르스게타

스프라이트/웰치스

 

를 주문했어요 ㅎㅎ

▲ #명란로제파스타 와 #수제버거

와우!!

두 가지 메뉴가 동시에 나왔어요 ㅎㅎ

그릇이 작아보이는데 엄청 컸어요

 

한 손으로 들기에 버거울 정도로 커다랗습니다

접시가 속으로 움푹 들어간 것이 아닌 옆으로 넓은 접시였는데 독특하면서 색다르더라고요

 

 

 

 

 

 

▲ 맛이 매콤하여 식사하면서 와인이 생각났어요 ㅎㅎ

정확히 말하면 맥주와 같은 술이겠죠 ㅎㅎ

 

파스타로 해장할 수도 있겠구나 싶었던 느낌이었어요

소스를 한 번 숟가락으로 먹으니 ㅋ ㅑ~~ 국에 버금가는 맛이었어요

 

와인 드실 때 이거 꼭 드세요

명란로제파스타~~!!

 

양도 푸짐해서 둘이 먹는데도 여러 번 손이 왔다갔다 했어요

야채들, 버섯, 양파, 명란젓, 토마토가 적절하게 들어가서 매콤함을 중화시켜주었어요

 

이건 번외로 ㅎㅎ

파스타를 포크로 말때 어떤 방향으로 돌리세요?

시계반방향? 시계방향?

 

저는 왜 이렇게 돌리면 풀리는 걸까요 ㅎㅎ

와이프는 잘 마는데 ㅎㅎ

 

▲ #블레싱하우스수제버거

와우!! 소스와 양이 상당하네요 ㅎㅎ

햄버거 참 좋아하는데 이건 뭐 역대급인 것 같아요 ㅎㅎ

 

빵들 사이에 가득 찬 소스와 치즈들 여기에도 양파, 올리브, 콩(?), 파프리카, 달걀 등 좋은 것들을 아주 다 넣었어요 ㅎㅎ

 

 

 

 

 

 

▲ 일단 햄버거 빵이 정말 부드러우면서 쫀득했어요(?)

엥? 무슨 말이죠 ㅎㅎㅎ

 

처음 먹을 때 어니언베이글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부드러움 속에 쫀득함이 느껴졌고 양파맛이 나더라고요

알고 봤더니 양파가 듬뿍 담겨서 빵에서도 양파맛을 느낄 수 있었던 거였어요

 

양파 좋은 거 아시죠?

그리고 여기 양파는 좀 독특합니다

아삭한 식감말고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이거 뭐야? 라고 와이프에게 물어볼 정도로 독특했어요

 

짱아찌와 구운 양파의 중간 단계라고 해야할까요?

하~~!! 설명할 길이 없네요 드셔보셔야 해요

 

샐러드!!

내 사랑 샐러드입니다~~!!

싱싱해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

 

따뜻한 음식을 먹다가 훅 들어오는 차가움은 식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죠

매콤한 라구소스와 소고기의 조합을 원하신다면 수제버거 추천드려요오오오오옹~!!!

 

▲ #하와이안그릴스테이크부르스게타

와우~~!! ㅎㅎㅎ 오늘 3연속 와우네요

바게트빵 위에 소고기와 파인애플, 양파가 곁들여진 음식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돼요 ㅎㅎ

 

 

 

▲ 바게트 정성스럽게 쌓아 올린 재료들이 돋보이는 음식이에요

그리고 바게트빵은 겉바속촉한 것이 매력인데 역시 부루게스타도 역시 그랬어요

 

꽃등심 소고기의 담백함에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섞여 자꾸 생각나는 맛이 되더라고요

 

사실 파인애플 들어간 음식 중에 실망시키는 음식없잖아요 ㅎㅎ

저만 그런가요? ㅎㅎ

 

마지막 남은 빵은 로제파스타 양념을 찍어 먹으니~~ 음~~~~설명하지 않을게요 ㅎㅎ

직접 체험해보세요

▲ #블레싱하우스와인

와인병들을 쭈욱 세워 놓았는데 들어본 이름들의 와인이 눈에 간간히 띄더라고요 ㅎㅎ

 

잘 모르겠다 싶으면

레드 와인은 카베르네 소비뇽

화이트 와인은 샤르도네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죠 ㅎㅎ

 

어라! 메뉴에 보니

레드와인은 카베르네 소비뇽이 없네요 ㅎㅎ

 

여하튼 요즘 와인이 대중화 되는 때에 블레싱하우스에서 나와 맞는 와인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블레싱하우스요약

 

1. 주차가능.(계산 시 주차 여부 말해주세요)

2. 7층 높이로 전경이 좋음.(눈 오는 날, 비오는 날 창가 미리 예약하시면 좋겠죠?)

3. 엔틱한 유러피안 감성 인테리어.

4. 신선한 재료와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씀.(사진 찍기 좋음 ㅎㅎ)

5. 연인들과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

6. 와인을 만날 수 있는 음식점.

7. 63,000원의 행복


오늘 좋은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와 누군가에게 프로포즈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블레싱 하우스에서 즐겁고 특별한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