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story/공연

[공연리뷰] 우연의 연속 = 운명? <김종욱 찾기>

강철파파 2018. 8. 6. 13:50

 운명을 믿지만 운명을 잡지 못한 여자의 첫사랑 찾기.

 아버지의 권유로 어쩔 수 없이 첫사랑을 찾기 위해 나서는 고군분투기!

 첫사랑을 찾다 운명을 만난다는 뻔하지만서도 설렘을 안겨주는 뮤지컬이다.

 여자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다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의뢰인과 수임자와의 사랑이야기다.

 우연히 인도 여행에서 만난 첫사랑... 운명을 믿는 여인은 인도에서 만난 첫사랑이라는 남자가 함께 동행할 것을 이야기하지만 운명을 시험하기 위해 계속 거절을 하게 되고 결국 마지막 운명을 시험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운명을 거스르는 행동을 하며 사랑을 밀어내게 된다. 스스로를 운명의 함정에 빠뜨리는 행위를 하며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남게 된다.

 이렇게 헤어지게된 그에 대해 아는 것이라곤 이름 석자 뿐인 여인은 첫사랑을 찾기 위해서 의뢰를 부탁하지만 찾기 위한 과정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SNS 계정 찾아보기, 오프라인에서 '김종욱'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과의 만남 주최 등 여러 방면으로 애를 쓰지만 쉽지 않다. 이러한 첫사랑 찾기 과정에서 의뢰인인 여인과 수임자인 남주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스토리이다.

  재미있는 뮤지컬이었다. 3명의 배우가 펼치는 연기의 합은 가히 환상적이었다. 과연 3명의 배우가 많은 사건들을 다 소화한 것인가 할 정도로 명연기를 펼쳤다. 그리고 운명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운명이란 무엇일까?

 엽기적인 그녀를 보면 운명이란 무엇인지를 알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연이란, 노력하는 사람에게 운명이 놓아주는 다리이다- 엽기적인 그녀 中 -

  우연처럼 다가온 사람이 있다면 운명을 시험해 보기 위해 <김종욱 찾기> 뮤지컬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