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중족절 골절 즉 발등 골절로

병원에 입원해서 병문안차 군산으로 내려갔다

군산에 들어가니 윗지방보다 더 포근했다

이제 정말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 온 듯하다

 

동생이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하여

움직일 수 없으니 초밥집에서 테이크아웃을 했다

군산의 <돔베초밥>

 

군산 돔베초밥 : 네이버 통합검색

'군산 돔베초밥'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에서 모듬초밥, 연어초밥

새우튀김, 우동을 주문해서 포장했다

 

초밥 주문 시 우동이 천원! 초밥과 함께 먹으면

2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입이 심심할 때 먹으라고 빵과 우유도

같이 사갔다

 

병원에 가니 오랜된 병원의 정형외과다

정말 오래오래된 듯한 병원은 개원한지

10년 정도란다...

 

병원에 너무 투자를 안 하는 듯하다

 

동생도 어서 병원을 탈출하고 싶어했다

수술은 서울대입구에 있는
<연세건우병원>

 

연세건우병원

당신의 가장 가치있는 선택 연세건우병원입니다 북미관절경학회(AANA) 마스터코스 Rizzoli Orthopaedics institute) 스위스, 벨기에 무릎관절센터 수련 고난도 전방십자인대파열 이중재건술 시행 무릎관절염 부분치환술 시행 세계적인 남성매거진 MAXIM 스포츠손상 자문의 헬스경향 슬관절 학술자문위원 무릎/척추 TOP-TEAM

www.healthyfriend.co.kr

에서 하고 싶어했다
원래는 철심을 박기위해 수술
빼기위해 수술을 하는데 그 병원은

녹는 철심이라 한 번의 수술로 가능하고
하반신마취가 아니라 안심이 된다고 했다

본인도 불안해서 여기저기 검색을 엄청했나보다

골절은 깁스만 생각했는데 수술과 재수술도
생각해야 한다는 걸 알았다

같이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2시간이

지나 병문안을 마치고 나오면서

 

동생의 추천으로 선유도를 가게되었다

새만금방파제를 지나 만날 수 있는 선유도는

관광지인지 관광차와 많은 차량으로 붐볐다

 

원래 섬에 도로를 만들어 연결하니 바다를 건너

떠나는 여행같이 느껴졌다

 

오키나와의 <코우리대교>

 

[여행] 오키오키나와 여행 3일차 , 오키나와 여행의 8할은 날씨

아침에 일어나니 부슬부슬 내리는비와 함께 세찬 바람이 불었다덕분에 가져 온 옷을 모두 꺼내입었다 만자...

blog.naver.com

가 생각났다

 

그렇게 방파제를 지나 10분 더 들어가니

선유도해수욕장이 나왔다

 

선유도의 대표관광지답게

짚라인, 해변, 먹거리, 자전거대여,

전기오토바이대여, 삼륜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었다

자전거는 3시간에 1,000원이었다

 

<선유도 안내 홈페이지>

 

군산 선유도 : 네이버 통합검색

'군산 선유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그 중에서 짚라인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잠깐 걷는 사이에도 사람들의 환호, 비명 등

다양한 소리들이 퍼져나갔다

짚라인은 일반인 20,000원, 군산시민은 10%할인

18,000원에 즐길 수 있었다

낮의 포근함이 밤이 되고 바닷가라

서늘한 기운의 바람이 불었다

 

흰티에 가디건 하나 걸치기엔 밤은 썰렁했다

4월의 선유도에 방문하려면 밤에는

낮보다는 조금 더 도톰한 옷을 준비하기 바란다

동생 병문안 겸 떠난 군산 나들이는

낮의 포근함과 밤의 쌀쌀함을 같이

맛보는 시간이었다

 

날씨가 더 포근해지면 전기오토바이나 자전거로

선유도를 한 바퀴 여행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