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동안/SUPER-HAN 어플

[어플 리뷰]Nike + Run Club 달리기로 건강하세요

by 강철파파 2017. 12. 18.

달리기를 하면서 얼마나 달렸고,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어플이다. 나이키 런닝 클럽! 이것만 있으면 달리고 싶어질 것이다. 달리기 전에 사전 어플에 대해 알아보고 갑시다.
어플을 키고 실행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한다. 회원가입을 하고 등록하도록 한다. 페이스북 아이디로도 로그인을 실행할 수 있다.


이 어플은 순수하게 달리기를 위한 용도와 음악을 들으면서 달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기본', '거리', '운동 시간', '스피드' 모드가 있어 목표를 정해서 수행할 수도 있다. 다른 여타 어플이 기본만을 위한 달리기 어플이라면 이 나이키 런닝 크럽은 여러 모드가 있어서 사람마다 각자의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또!! 한 가지 더!! 나만의 플랜 계획을 세워서 실천할 수 있다. 4주, 8주 단위로 입문자와 숙련자용으로 나누어진다. 플랜 설정을 누르면 주 몇 회 운동을 할 것인지, 거리 등을 설정하여 나만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무엇보다 내가 지금까지 달린 거리와 시간, 경로가 자동으로 저장되어 기록될 수 있다는 것이다. 습관을 들이는데 기록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 기록을 통해 달리기에 대한 의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총 킬로미터, 총 러닝횟수, 평균 페이스(시간) 평균 소모 칼로리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달리기 어플로는 습관 형성과 기록 경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모두 Nike + Run Club를 설치하고 건강한 나날이 되길 바랍니다.